컴투스플랫폼, 엑솔라와 손잡고 '하이브' 플랫폼 글로벌 확대

관리자
2024-11-13


컴투스홀딩스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글로벌 전자결제 대행사 엑솔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컴투스플랫폼은 고객사들에 엑솔라의 결제 서비스를 소개하고, 엑솔라는 고객사들에 컴투스플랫폼의 게임 플랫폼 '하이브'를 홍보할 예정이다.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는 "엑솔라와 하이브는 글로벌 서비스 영역에서 폭넓은 교집합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층 넓어진 시야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는 컴투스플랫폼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해석된다.


데이비드 스텔저 엑솔라 사장은 "양측이 오랜 시간 쌓아 올린 글로벌 네트워크가 이번 기회를 맞아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협력과 상생의 기회를 발굴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는 양사가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고객사들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 의지를 보여주는 발언이다.


컴투스플랫폼의 게임 플랫폼 '하이브'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게임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엑솔라의 결제 서비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결제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사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고객사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컴투스플랫폼과 엑솔라가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앞으로 양사는 공동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상생의 기회를 발굴하고, 글로벌 게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