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드림 임예슬 대표, 한국자영업협회 이사 취임

입력시간 : 2019-10-31 13:11:41 , 최종수정 : 2019-10-31 13:11:41, 김제철 기자



 지난 29일 화요일,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 사단법인 한국자영업협회 본부에서 한국자영업협회 이사 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이번에 진행된 취임식에서는 임예슬 이사가 취임했다.


 이번에 이사로 취임한 임예슬 대표는 기업 '비지드림(BusyDream)'과 '임예슬 컴퍼니'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벤처기업 에피치오의 사외이사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임예슬 대표가 운영 중인 기업 '비지드림(BusyDream)'은 글 작성과 스피치 컨설팅 등 서류 작성 지원과 마케팅, 그리고 자기계발 등의 서비스 제공이 주력 업종인 기업이며, 또 다른 기업인 '임예슬 컴퍼니'는 현재 여성 의류 쇼핑몰인 '모던타임'과 '픽미유' 등 총 3가지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전문 기업이다.


 임예슬 대표는 "한국자영업협회가 지향하는 방향은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 등 국내에서 활동 중인 자영업자들이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많은 정보와 지식 전달을 지원하는 것이다."라며, "한국자영업협회의 이사로서 협회가 추구하는 대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자영업협회는 자영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또 지도할 수 있는 자격증인 '자영업지도사'를 통해 자영업자들에게 많은 지식을 전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고 밝혔으며,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정책이나 지원금에 대한 지식 세미나를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의 사단법인 한국자영업협회 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