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창릉신도시 원흥지구 원흥역 가림타워 더퍼스트 오피스텔 특별분양

GTX-A 개통으로 서울역10분, 강남30분

판교 그이상의 자족도시 3기 신도시 창릉

프리미엄 리빙서비스-세탁, 식사, 세차, 카셰어링

입력시간 : 2020-01-02 15:42:15 , 최종수정 : 2020-01-02 15:42:15, 송경우 기자

지난 5 3기신도시 창릉신도시 발표로 고양시 원흥지구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초로 프리미엄 리빙서비스를 도입하여 특별한 오피스텔을 선보인다.

 

창릉 3기 신도시 원흥지구 가림타워 더 퍼스트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51-1 (원흥지구 상업1-1블럭) 대지면적 2,067.800㎡에 지하6~지상25층 규모로 주차 총 494(호실당 1.01), 오피스텔 475호실을 특별분양한다.

 

창릉신도시 원흥지구 원흥역 ‘가림타워 더 퍼스트는 미래가치, 차별화된 서비스, 착한분양가를 내세워 오피스텔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3기신도시 발표로 창릉신도시가 지정되며, 개발계획은 물론 교통호재까지 많은 지역이다. 특히 창릉신도시는 판교 제 1테크노 밸리의 약 3배 규모의 자족용지를 계획하며 일자리 9만개 신규창출을 예고했다.

 

교통대책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지난 17일 문재인 대통령은 경제장관 회의에서 건설투자 확대를 강조했다. 광역교통대책과 3기 신도시 조성에 따라 GTX-A 노선과 고양선 신설, 분당선 연장 등 창릉 신도시를 둘러싼 교통대책들도 속도가 붙을것으로 보인다.

 

창릉신도시 원흥지구 원흥역 ‘가림타워 더 퍼스트는 분양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착한 분양가를 선보인다.

 

여기에 차별화된 서비스도 돋보인다. ‘가림타워 더 퍼스트는 지역 내 최초로 삼시세끼 식사 서비스와, 빨래 수거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1인가구가 꼭 필요로 하는 식사와 빨래를 해결해주는 프리미엄 리빙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하는 오피스텔이다. 그 밖에도 셔틀버스, 카셰어링, 대형스크린설치, 주차장 셀프세차 서비스도 계획되어 임차경쟁력을 갖추었다.

 

창릉신도시 원흥지구 원흥역 `가림타워 더 퍼스트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원흥지구에 오픈하여 특별분양을 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삼송역과 원흥역 주변으로는 교통·교육·편의 등 생활 인프라가 고루 갖춰져 있는데다 향후 3기신도시의 창릉신도시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높아 실거주는 물론 부동산투자 목적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창릉신도시 일부구역은 분양이 임박하면서 프리미엄이 빠르게 붙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준공은 20226월말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홍보관은 고양시 원흥지구에 마련되어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바로 모델하우스 홍보관 안내와 특별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대표번호 031-989-3101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송경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