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플, 전자부품 유통 서비스 -써킷플랫폼- 오픈

입력시간 : 2020-01-03 15:26:06 , 최종수정 : 2020-01-03 15:26:06, 김제철 기자



써플이 전자부붐 유통 서비스 '써킷플랫폼'을 시작한다.


써킷플랫폼은 전자부품 제조사의 하드웨어 개발 담당자에게 제품 구성 부품에 대한 공급처 매칭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다. 품목별로 하드웨어 개발자들이 필요로하는 대리점 정보를 제공하고, 공급하는 솔루션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한다. 


유통업계 간에서만 이루어지던 공급 솔루션 검색 서비스를 이를 통해 유통업계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던 전자부품 시장을 하드웨어 개발자 중심으로 개편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지게 하겠다는 것이다.


솔루션 제공 업체는 써킷플랫폼에 반도체, LED, 내장형 솔루션, 산업자동화, 센서, 수동 부품, 엔지니어링 개발도구, 커넥터, 전원 등 제품별 세부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제품 라인업과 설명, 연락처를 등록하면 관련 솔루션이 필요한 개발자가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반대로 프로젝트를 등록해 제조사가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써플 관계자는 “써킷플랫폼은 전자부품 유통업계에 대한 업계 종사자 수요를 반영하며 만들어진 서비스”라며 “써킷플랫폼을 통해 하드웨어 개발자들에게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나아가 국내 IT산업에 이바지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써킷플랫폼은 현재 솔루션 공급업체 등록 기업을 모집중이며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