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매일증권TV

2020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수상

한국매일경제tv 기자

작성 2020.03.13 20:27 수정 2020.07.13 12:37




한국매일증권TV 주식투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점을 인정받아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인들이 노후를위한 재테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준금리 인하로 예·적금 상품의 금리 역시 떨어지면서 주식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어났다. 

주식투자는 금융 지식 및 정보를 파악하고. 주식 용어에 대한 공부도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도전하기는 쉽지많은 않다.

주식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투자그룹(한국매일증권TV)은 시장상황의 변화에 따라 개인 상황에 맞춘 재빠른 원금회복 시스템을 적용해 주식시장에서의 생존,꿈을 향한 도약을 이루도록 하고있다.

한국매일증권TV는 오랜주식 경력의 베테랑 연구원들이 모여서 신뢰있는 분석과 진심어린 소통으로 고객들과 함께하고있으며

고객들의 수익에 대한 권리 보호를 위해 보증금 제도로만 운용하고 있다. 이는 한국매일증권TV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성공적인 수익을 위해 지난 10년 간 갈고 닦아온 노하우로 기업인수합병을 통한 기업성장에 주목하여 종목발굴로 꾸준한 수익형 모델을 창출은 물론 주도 테마에서 새로운 대장주를 끌어내는 등의 놀라운 행보를 보여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재성 대표는  "앞으로도 확실한 정보를 통해 고객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매일경제tv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