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몽키, 한정판 레깅스 라인업 - TEMPIO DI JEDIDIAH 출시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6.01 16:31 수정 2020.06.01 16:33







애슬레저 의류 전문 브랜드 엑시몽키가 최상위급 모델 하이엔드 라인업의 'TEMPIO DI JEDIDIAH' (템피오 디 여디디야) 를 국내 최초 공개한다. 템피오 디 여디디야는 '지혜롭고 내면이 강한 여성상'을 모티브로 제작한 하이엔드 라인업의 첫 번째 컬렉션이다.

 


엑시몽키 하이엔드 라인의 템피오 디 여디디야는 VIP에게만 공개되는 한정판 모델로 세루리안블루(Cerulean Blue)와 에보니(Ebony) 컬러 2종으로 출시한다. 의류의 전면·후면을 나누어 힙업과 몸매보정 효과를 주는 패턴 제작 방식인 '3D패턴 디자인'을 고수하면서, 앞면 절개선을 없애 Y존을 커버했다. 흡수 및 건조 기능성이 포함된 원단 사용으로 활동시에 더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선수 및 필라테스 강사, 전문가를 위한 라인인 만큼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성에도 신경썼다. 과한 압박으로 라인을 만들기 보다는 허리선을 넓혀 복부와 옆구리 라인을 안정적으로 감싸도록 설계했다.

 


엑시몽키 전담 디자이너는하이엔드 라인업은 엑시몽키 레깅스의 기술력을 반영한 최상의 라인업으로 엑시몽키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VIP에게만 전달하는 라인업이라고 전했다. 이어 "템피오 디 여디디야는 엑시몽키의 브랜드 과제인 내면의 건강함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표현한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엑시몽키 하이엔드 라인의 첫 번째 컬렉션 'TEMPIO DI JEDIDIAH' (템피오 디 여디디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강사 인증을 통해 하이엔드 라인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엑시몽키의 이번 시즌 대표 레깅스인 P.S.G(Primary Skin Gear)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김제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