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써프, 헬스자전거 홈트레이닝 앱 씨클(CiCLE) 앱 사전체험판 공개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6.05 21:14 수정 2020.06.05 21:14





홈 트레이닝 헬스케어 기업 ㈜티써프가 모듈형 헬스자전거 트레이닝 앱 씨클(CiCLE)의 테스트 앱을 공개하고 완성도를 점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헬스자전거 홈 트레이닝 앱 씨클(CiCLE)은 헬스자전거와 연동해 각 지역의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테인먼트 서비스다. CiCLE 헬스자전거 모듈과 일반 헬스자전거를 연결해 페달링만으로 라이더가 직접 촬영한 실감나는 국내 유명 여행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씨클 앱은 'CiCLE360'과 'CiCLE RiDER' 2종이다. 'CiCLE360'은 VR 360 콘텐츠를, 'CiCLE RiDER'로는 2D 영상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앱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유저를 대상으로 우선 진행하며. 구글플레이에 'CiCLE' 공지 링크를 통해 구글플레이 사전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iCLE 모듈 구매 문의는 티써프 본사를 통해 가능하다.

 

티써프는 이번 CiCLE 앱 테스트를 통해 이전에 비해 한층 안정화되고 업그레이드 된 맵 데이터 콘텐츠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 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김제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