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

온라인 강좌 유튜브 통해 다음 달까지 순차적 공개

장현숙 기자

작성 2020.06.23 17:19 수정 2020.06.23 17:19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오산시 소리울도서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문화예술강좌를 운영한다.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음악예술강좌는 드럼교실(기초반), 드럼교실(한곡완성반), 플루트교실(시작반) 3개의 음악강좌, 14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소리울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 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드럼교실(기초반) 학습 후에는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의 <아무노래>를 가지고 드럼 비트에 빠져보는 드럼교실(한곡완성반)을 준비했다.

 

플루트교실(시작반) 강좌 참여자는 소리울도서관 악기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플루트를 대여할 수 있다. 강좌에 대한 문의사항은 유튜브 댓글을 이용해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음악강좌 외에도 가족과 함께 하는 온라인 문화강좌음악을 그리는 타일아트를 개설해 총 10가족, 20명의 시민들이 수강 중이다.

 

수강생 전용 밴드를 활용한 강의 진행으로 반복 학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온라인 질의응답으로 인터넷 강의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

 

완성작 중 일부는 소리울도서관에 기증, 전시될 예정이며 수강생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참여와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모든 강좌는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소리울도서관 (031-8036- 6670)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현숙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인천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