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철 대표의원 “장애인들의 권리향상을 위해 정책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최영석 기자

작성 2020.07.30 16:44 수정 2020.07.30 16:44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은 29일 여주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2020년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임직원 하계워크숍」에 참석<사진>해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31개 시군 지회장과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워크숍에서 박근철 대표의원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장 광일토건 박노일 대표, 경기도지체장애협회 김기호 회장 등을 비롯한 임직원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지체장애인들의 권리향상을 위해서 경기도의회가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박근철 대표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정치의 목적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공동체의 모든 성원들이 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서 지체장애인들이 겪고 있는 차별과 편견을 해소하고, 일상생활에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도록 정책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근철 대표의원은 제9대 의회 전반기에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로 활동했고, 2019년 2월부터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장을 맡아 지체장애인들의 권리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영석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민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