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bid19의 충격적 기원

미 망명 ‘옌 박사’ 코비드 실체 증언

코비드19는 만들어 진 것

중공, 생물학 무기개발의 일환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8.02 16:49 수정 2020.08.07 07:29


미국 망명 옌리멍 박사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하나하나 밝히고 있다.지난 4월말 미국으로 망명한 홍콩대 바이러스 실험실의 옌리멍 박사가 우한폐렴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차례차례 폭로하고 있다. 지난 10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중국정부와 홍콩 실험실,WHO가 전염병 확산초기에 사람간 전파 사실을 은폐한 내막을 밝혔는데, 이번에는 코로나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해 밝혔다.

 

옌 박사는 25일 스페인 엘문도(El Mundo)지와의 인터뷰에서 우한 폐렴 바이러스는 자연에서 온 것도,우한 수산물시장 야생동물에서 온 것도 아니다라고 밝혔다.이후 28일 반중 유튜버 루더와의 대담에서 그녀는 우한폐렴 바이러스가 중국 군부가 실험으로 만든 것이라고 명확히 밝혔다.

 

옌 박사는 이날 전 백악관 수석 전략가였던 스티브 배넌의 유튜브 채널워룸에도 출연, “중국 해방군이 박쥐에서 분리한 바이러스를 변형시켜 우한폐렴 바이러스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바이러스는 박쥐 바이러스를 기반으로 했는데,중국 해방군이 이 바이러스를 발견한 후 유전자 공학으로 실험실에서 변형시켰다고 말했다.

 

즉 동물실험을 통해 인간을 겨냥한 바이러스를 만든것이었다.옌 박사는 이것이 이 바이러스가 인류에게 큰 위협이 된다고 하는 이유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여기서 중국 군부가 확보했다는 박쥐 바이러스는 2018년 중국 저장성 앞바다저우산섬에 서식하는 박쥐에서 발견된 저우산 사스 바이러스(bat-SL-CoV ZC45 and bat-SL-CoV ZXC21)’를 가리킨다.

 

이 사스 바이러스를 사람에게 전파되기 쉽게 변종시킨 것이 바로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상하이 푸단대 생물의학연구소의 장융전 교수가 이같은 사실을 가장 먼저 알아냈다.

장교수 연구팀은 중국정부가 우한폐렴의 원인을 발표하기도 전인 1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유전자 서열에 대한 분석을 마치고 5일후 이를 인터넷에 공개했다.

 

옌 박사에 따르면, 당황한 중국 당국은 이튿날 즉시 장 교수의 P3실험실을 개조명목으로 폐쇄했고, 가짜 유전자 서열을 WHO에 제출했다.이는 우한 폐렴 바이러스가 생물학 무기로 개발됐다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서였지만, 며칠 후 또 이 바이러스의 실체를 폭로한 학자가 나왔다. 바로 옌리멍 박사였던 것이다.

 

당시 홍콩대 실험실에서 우한폐렴 연구에 매달렸던 옌박사는 실험실 책임자들이 중국 눈치를 보며 연구 성과를 공개하지 못하게 하자, 신분을 숨기고 루더의 유튜브 채널에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더 이상 실상 은폐가 어려워지자 중국 당국은 이튿날 중난산 박사를 내세워 우한폐렴의 사람간 전파 가능 사실을 시인했다.하지만 바이러스의 정체는 철저히 은폐하려했다.

 

옌 박사에 따르면, 중국 정부의 거짓말을 돕고있는 우한연구소의 스정리 박사, 이날 네이처에 눈문을 제출해 이번 신종 바이러스가 2013년 윈난성에서 발견된 바이러스(RaTG13)96% 유사하다고 주장했다.

 

지난5월 위안즈밍 우한국가생물 안전연구소 주임이 우한 폐렴 바이러스는 인공 바이러스일 수 없다.“, ”일반인의 지혜를 초월해야만 가능한 일이라고 주장했는데, 옌 박사는 전혀 그렇지않다고 말했다. 옌 박사는 실험실에서 우한폐렴 바이러스를 만들어내는 것은 너무나 쉽다.“, ”등급이 낮은 실험실에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주장하며 최근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옌 박사는 또 보통 학자라도 우한폐렴 바이러스의 유전자 서열을 보면, ”이 바이러스가 사스의 특징에 기타 치명적인 기능이 합쳐졌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면서 한 가지 비유를 들었다.

마치 소에게 사슴 머리가 달리고 토끼 귀, 원숭이 손이 달렸는데 이런 생물을 자연적으로 생겼다고 할 수 있을까요? 라며 우한폐렴 바이러스가 사스 백신이나 치료약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생긴 것이 아니라, ”생물학 무기를 개발하기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단언했다.

 

그렇다면 이건 매우 정교하게 준비된 프로그램이라는 의미인가요?“라는 배넌의 마지막 질문에 옌 박사는 망설임없이 매우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그렇습니다.“라고 끝을 맺었다.



Copyrights ⓒ 매일증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