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C가 선정한 향후 10년간 보유할 성장주 5선

2024-07-24


CNBC는 올해 줄기찬 상승세를 보였던 성장주의 변동성이 증폭되는 가운데 향후 10년 동안 매수하고 보유해야 할 종목으로 디어(NYS:DE), 비자(NYS:V), 마스타카드(NYS:MA), 아마존닷컴(NAS:AMZN), 마이크로소프트(NAS:MSFT) 등을 선정했다.


카네기 인베스트먼트 카운설의 리서치 헤드인 그렉 할터는 디어(NYS:DE)의 농업 부문에 대한 집중이 흥미롭다고 말했다. 그는 세계 인구가 80억에서 100억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경작 가능한 토지는 줄어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디어(NYS:DE)의 자동화 농업 서비스는 비료와 살충제의 "더 정확하고 효율적인" 살포를 가능하게 한다고 강조했다.


할터는 마스타카드(NYS:MA)와 비자(NYS:V)도 장기적인 관점에서 매수하고 보유해야 할 종목으로 선정했다. 그는 신용카드와 기타 비현금 거래의 사용이 앞으로 수년간 전 세계적으로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문로 파트너스의 최고 투자 책임자(CIO)이자 창립자인 닉 그리핀은 두 개의 대형 기술주 아마존닷컴(NAS:AMZN)과 마이크로소프트(NAS:MSFT)를 매수하고 보유해야 할 종목으로 지목했다. 현재 가격 대비 성장 비율이 1.5 이하인 회사는 "꽤 좋다"고 말했다.